본문바로가기

같이 가는 미래, 가치 있는 미래

미래제안

정치 유승민 자한당과의 보수통합 응원합니다.

2019-11-07 ~ 2019-12-07 까지

750

0명 참여 200 명

유승민은 이제 그만 간 보고 이제 그만 기회를 엿보고 자한당과 하루속히 통합을 하기를!

그래야지 바미당에 남은 손학규 포함 중도세력들이 바른미래당에 남아있는 바른정당계의 오물을 털어내고, 당정화와 혁신 개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바미당이 바른정당계 오물을 털어내고 당정화 혁신 개혁이 이루어져야지 바미당의 지지율이 낮더라도 안철수가 돌아올 토대가 마련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박지원은 자꾸 안철수를 바미당에서 밀어내고 자기가 바미당과 통합해서 세를 확장하려 하는거 같은데, 박지원 의원은 적당히 하시기를 권하고 싶네요!

지금 상황이면 안철수가 미국에서 돌아와서 기자회견을 한다면, 바정당과의 통합실패를 언급할 것이고, 이 실패한 통합으로 인해 상처른 입은 국민과 지지자들 그리고 이 실패한 통합에 반대하여 탈당한 국민의당 국회의원들과 관계자들에거 사과를 표명할 것이 자명합니다.
그리고 통합당시 국민의당을 탈당한 관계자 분들이 호남지역정당이 아니라 호남정당을 넘어선 전국정당을 목표로 하는 것에 동의하시고, 안철수가 한 사과를 받아주신다면 다시 함께 해주실것을 부탁드리고 사죄 드린다는식의 기자회견을 할 듯 합니다.
물론 저의개인적인 소설일 수도 있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안철수가 저런 언급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박지원이 지금과 같은 안철수에 대한 부정적인 이야기른 계속한다면, 같이 하기가 어려워지고, 손학규도 난감한 상황이 되어버리니깐. 박지원은 자중해야 할 듯.

동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