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같이 가는 미래, 가치 있는 미래

미래제안

정치 내가 정확히 여론조사 분석하는데 4: 2:2 지지층은 절대 안바뀝니다..

2019-03-15 ~ 2019-04-14 까지

290

0명 참여 200 명

대선때 문재인 대통령 득표율이

문재인 41% 홍준표 26% 안철수 21% 유승민 6.8% 나왔습니다...

지방선거 ... 민주당 51% 한국당 27% 바른미래당 7.8% 나왔습니다..

즉 뭐냐... 지방선거 민주당 10% 더 올라간 것은 안철수,유승민 서울 출마로 지지층이 줄고 이 지지층이 민주당으로 간 것..

그래서 민주당 10% 업되고.. 한국당은 홍준표 지지율 같이 나왔습니다 정의당 같이 나왔고...

즉 뭐냐.. 바른미래당 지지층이 전국 후보 미달 문제로 민주당으로 간 것..

임기 중간에 여론조사는 아무런 의미가 없었다고 봐야 합니다..

인간의 심리가 절대 민주당 찍은 사람이 한국당 안찍습니다..한국당 찍은 사람이 민주당 안찍고요...

극과 극이기 때문에 단 안철수 찍은 사람은 민주당으로 갈 수 있습니다 문재인 찍은 분도 안철수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당 찍은 사람이 민주당 안갑니다.. 민주당 찍은 사람이 한국당 안갑니다..

최근 여론조사 엉터리라고 생각하면 될 것 왜녀하면 촤근 스팸을 차단하고 여론조사 응한 사람들은 아주 골수 당원 아닌 이상

총선에 가면 안철수,+유승민 지지율이면 충분히 한국당 누를 수 있는 파워가 있습니다..

한국당 지지율 26% 벗어날 수 없습니다... 절대 네버.. 지방선거에서 똑같이 나와잖아요 여론조사하고 무관하게

한국당은 개별 후보 인지도로 싸워야 하고.. 민주당 문재인 대통령 인지도 싸움입니다.... 황교안 검증 안된 인물이라...

그럼 누가 이기 겠습니디 한국당 완패 할 수 밖에.... 대통령 선거에서 치렬한 이념,공방에 치열한 흑선 선전으로 굳어진 지지율 입니다..

어떤 흙탕물에서 흔들리지 않는 지지자들입니다... 이 사람들이 지지층 바꾼다고요.. 절대 안바뀝니다..

여론조사 엉터리라는 것만 알고 있으세요.... 바른 미래당이 심하게 착각하는 듯 안철수,유승민 지지층 못 믿어 한다는 것..

대통령 3년차.. 총선.. 3년동안 골수 한국당 지지자들 사망으로 많이 떠났습니다... 그리고 새로 20대 특표증이 유입..

총선에서 한국당은 지지층이 더 떠난다가 맞습니다... 한국당 믿고 이동하다가 쫄닥 망할 것..

동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