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같이 가는 미래, 가치 있는 미래

미래제안

정치 바른 마래당 일부 의원들 여론조사 심하게 착각하는 듯

2019-03-15 ~ 2019-04-14 까지

800

0명 참여 200 명

한국당 지지율 오른 것 아니다.. 리얼리터 2500명에서 1500명으로 갑작히 샘풀을 줄였고...

조사 기관도 일주일에서 갑작히 3일로 줄였다...

구체적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대구경북 지지율 무응답이 갑작히 줄어서 다른 지역 평균치보다 10%나 감소 했다.는 것..

즉 일부 지역을 왜곡 시켜 한국당 지지율 30% 넘게 보이게 착시를 만들어 놓은 것..

왜 그랬는지는 모르겟지만...????

현 여론조사의 문제는 응답률 기준으로 한다.. 요즘 스팸을 다 차단 시킵니다.. 맞을 수가 없습니다 여론조사..

웃낀 것 이야기 해줄께요.. 한국당 당대표 선거에서 일주일 만에 국민 여론조사 20% 편차가 벌어짐.. 일주일 만에 20 % 지지율 변동이 오는 것이 말이 됩니까..

한마디로 엉터리라는 이야기 전세계 어디를 가나.. 일주일 단위로 여론조사 하는 나라 없습니다..

몇개월 한번 하는데.. 단임제 나라에서 무슨 여론조사 일주일 단위로 함...?????

디테일 여론 조사로 들어가면.. 엉터리인 것이 주부에서 민주당 5% 앞섰는데 단 3일만에 한국당이 무려 15% 앞서는 것으로 나옵니다..

완전 엉터리.. 절대 네버.. 지지 성향이 며칠만에 바뀌지 않습니다.. 여론조사 믿으면 큰 코 당합니다..

그냥 이슈에 따라 응답률 차이 입니다.. 유승민 ,안철수 등판하면 자연스럽게 지지율 20% 올라가는 구조 입니다..

지금 엉터리 지지율믿고 한국당 갔다가 다 개 박살날 것..

동의 0